hyunwungjae의 트위터 - 2010년 03월 04일: [어라Buzz] [어라Buzz] [어라Buzz] [어라Buzz] [어라Buzz] I'm at 우리집. http://4sq.com/chTEwi ... http://bit.ly/bNmlzK - 0:27 #
[어라Buzz] [어라Buzz] [어라Buzz] [어라Buzz] [어라Buzz] [어라Buzz] I'm at 우리집. http://4sq.com/chTEwi - 9:14… http://goo.gl/fb/4FjD - 0:28 #
@kscho96 하하 자신감까지야~ 트위터에서 잼나게 놀아봐요~ ^^ - 9:0 #
오늘은 제 생일입니다. 그런데 아내는 회사워크샵을 간답니다. 쳇!! - 9:8 #
굳~아이디어 좋아요 좋아요~ @kangkun: @hyunwungjae http://www.linknow.kr/bbs/131189 수요모임 컨셉을 이렇게 바꾸면 어떨까요? [소셜웹연구회] 히히히... - 9:12 #
[맞팔율계산기] 제 맞팔율은 85.9% 입니다. http://bit.ly/cPK15U - 9:13 #
[맞팔율계산기] 제 맞팔율은 85.8% 입니다. http://bit.ly/cPK15U - 9:13 #
올레는 묵음으로 ㅋㅋ @fpjo: 올레..아닌가요? 친구들이랑 좋은 시간보낼수있는?ㅋRT @sky4139: RT 생일 축하드려요~^^ 이럴때외쳐야 하는거 아닌가요? 올레ㅋ @hyunwungjae 오늘은 제 생일입니다. 그런데 아내는 회사워크샵을 쳇!! - 9:21 #
@JASONREE 으흐흐 나도 그러고 싶네만... 은수델고가야 해서 올레를 외치고 싶지만 크흡~! - 9:22 #
이적님 새엘범은 언제쯤 받아볼 수 있나욤?? @ON_COMM: @jucklee 헉..적님!! 반가워요..!! 고등학교때 라됴 열심히 들었어요..ㅠㅠ - 9:22 #
@jucklee 오~ 간만에 귀가 호강할 수 있겠군요 기대하겠습니다. (부담팍팍!!!) - 9:32 #
@midorijung 어맛!! 넹 꼭 그럴께욤 ㅠ - 9:33 #
@kangkun 근데 10일날만 좀 피해주세용 ^^; - 9:34 #
@indisec @happyzigi @espress0 @wloger 생일 축하해주셔서 감사해요 ㅠㅠ 올해 복 많이 받으실꺼에욤 - 9:35 #
@jystyle 대박이셨군요~ (_ _) 꾸벅!! - 9:36 #
@espress0 올해 안에 생길 듯 합니다. 올해 안에 안 생기시면 제가 소개팅 하나 시켜드리죵 ㅋㅋ - 9:37 #
@JASONREE 난 주일날 보자고 했네만..오늘은 둘만의 사적인 만남으로 알고 있네 친구 - 9:38 #
@murianwind 크하핫 웬지 꼭 그래야할 것 같은 의무감이 샘솟는?? - 9:43 #
@soyeon2 쌩유베리캄사해요 ^_^ - 9:43 #
@nlxon2 @maple1208 @okamdo @koroma00 축하해주셔서 캄사합니다. 이미 복을 많이 받으셨을거에욤 ㅋㅋ - 10:27 #
@soyeon2 하하 그런가요?? (묵음:생일턱) - 10:27 #
증강현실 (AR : Augmented Reality) 마케팅 베스트 동영상 http://ow.ly/1erCK - 11:43 #
@creep0904 고맙네 그려~ 하긴 100% 사적이었구만... - 11:43 #
@SteveKim_kr @okamdo 캄사합니다. 어른 생일을 다 축하해주시공 ㅎㅎ - 11:44 #
RT @Weekend_kr: 뭔진 잘 모르겟지만,일단 알튀합니다. RT @zerosuni: 반갑습니다^^ RT @always_Quik: always 트윗팔로이벤트팔로하고 RT하면 자동응모3월6일 20분 추첨 [긴글] http://dw.am/L11BH - 12:2 #
I'm at 논현영풍빌딩 (서울 강남구 논현동 142 논현영풍비딩, Seoul). http://4sq.com/aI9jnv - 12:22 #
RT @ioceo: RT @HanatourKorea: #hanatour1000event 하나투어 국내숙박 예약서비스 오픈 트윗 http://bit.ly/d52Mk6 RT해주신 2분을 매주 추첨하여 하나투어에서 경품http://bit.ly/9Xfey1 - 13:11 #
RT @YangHyojin: RT @HRG: RT하신 분중 5명을 추첨해서 초대권을 드릴게요. [3/10] Branded Apps 컨퍼런스 http://ow.ly/1evjD - 16:43 #
아이폰 포레버! RT @cyrano9: 아이폰 400만을 위하여 @show_tweet 아이폰40만돌파아이폰활성화기원 덕담 이벤트,가장 멋진 덕담써주신 3분께 아이폰 독스피커, 이벤트 RT 순서에 각 10번째 분들 20분 아이폰배터리, #idreamkt - 16:45 #
* "어떻게 보면 화려하지 않은 증강현실의 형태로도 볼 수 있겠네요 ^^" http://bit.ly/99FEkt - 17:4 #
http://ow.ly/1evO0 이거 결제 할까요? 말까요? 흠... - 17:8 #
@compathy 하하~ 고민하다가 그냥 블로그에 이미 설치한 디스커스로 만족하기로 했어요~ ^^ - 17:28 #
비용은 없나봐요? RT @jeielP: [교육정보] SK텔레콤 모바일 전문 아카데미 오픈. 모바일 UX/디자인 부터, 개발등 http://www.tacademy.co.kr - 17:30 #
파랑새요 RT @YasooPark: 에코폰@kimgn: 퍼렁새요 ^_^/@fotologo76: 트윗버드 프리미엄! RT @cain0523: 트윗버드 프리미엄RT @yoonjoya 트윗버드 프리 RT @freemegh: 아이폰으로 트윗 하실 때 어떤앱? - 17:40 #
@Soonmo 훕~ ㅋㅋ - 17:42 #
@neoior 전 듣는 음악을 트윗할 수 있어서 특히 더 좋은 거 같아욤 - 17:44 #
이번주말도 수고했어요 토닥토닥~ 퇴근 뿅!!!! - 18:44 #
I'm at 옥수역. http://4sq.com/86wXv5 - 19:14 #
I just started playing this awesome new shooter called Air Assault. http://www.snakeheadsoftware.com/games/air-assault http://bit.ly/cscGXh - 22:40 #
신고

WRITTEN BY
어라
웹 서비스기획과 소셜웹에 대해 연구하고 실무지식을 공유하는 현웅재의 블로그 since 08.1.28

받은 트랙백이 없고 , 댓글이 없습니다.
secret